이용후기

해수락 이용에 관한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이용후기

정말 최악입니다

  • 관리자 (haesurak)
  • 2019-07-09 16:33:00
  • hit978
  • vote1
  • 223.39.150.3


안녕하세요. 송정해수락입니다.
먼저 이용하시는대 새벽에 엘레베이터 고장으로 불편하셨점 죄송하다고 사과드립니다.

당시에도 말씀드렸지만 엘레베이터 고장으로 엘레베이터 수리업체와 119에 신고 조치를 취하였고 안에 갇혀계신 2명의 손님에게도 수리업체와 119에 신고 하였으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전달 하였습니다.

수리업체에서 먼저 도착하였고 곧 119 구조대원들이 도착하였습니다. 수리업체가 도착한상태고 해결이 되엇다고 오시자 마자 바로 돌아가셨습니다. 저희는 한번도 119에 신고를 하지말라고 말씀드린적이없습니다.

저희가 정말 119에 신고를 거부했으면 같이 갇혀계셨던분도 저희에게 내려와서 컨플레인을 하셨을겁니다. 이부분은 당시에도 말씀드렷지만 저희는 119에 신고를 막은 적이 없습니다.

이후 불편하시다고 환불요구를 하셨고 저희 직원이 너무 늦은시간이고 가실때도 없으니 오늘은 올라가서 주무시고 다음날 환불을 해드리겠다고 말씀 드렷고 다음날 원하시는대로 모든 금액을 환불 처리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전화통화로 법적 책임을 자꾸 이야기하시는대 정확하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119에 신고한다고 법적으로 문제가 될것도 없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대 왜 저희가 119에 신고를 막겠습니까라고 말씀드렷지 이외에 그어떤 법적이라는 말씀을 드린적이 없습니다.


저희가 어떤 부분에서 말을 지어내고 바꾸 엇는지 잘모르겟습니다.



::최악님께서 쓰신글============
새벽에 고객이 엘레베이터에 갇혔는데도 이십분이넘도록 다른 가족들에게 알리지도 않고
하도 안와서 직접 찾으러 나가보니 엘레베이터고장떠있고
... 그안에 사람이 갖혀있는대도 엘레베이터 수리업체만 부르고 천하태평하시네요
아니 이불을 가져다주는 직원이 올라오면서 고장난거알고 안에 사람이 갇혀있단걸알았다면서 어떻게 알려주지않을수있나요
소방차부르라니까 엘레베이터업체 불렀다고 소방차부르지말라니....그게 말인가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그러다 자칫 인명사고로 이어졌어도 나몰라라 하셨겠네요 참나
게다가 손님에게 거짓말까지 대놓고 하시더라고요? 눈앞에 멀쩡하게 서있는데 개무시하시는것도 아니고 눈앞에서 어디서 거짓말을 하시는건지.
직접 처리가 안되면 사장님 번호달라니까 늦은시간에 어떻게 주냐고요??? 새벽한시반에 엘레베이터에 갇혀있는 사람은 무슨죄로 그시간에 그러고 있어야하나요?
사장님 번호 안주다가 결국 주면서 아.여기요. 드릴게요. 하시는 그태도는 뭔가요? 그런대처를 하면 어떻게 고객이 발뻗고 잘수있나요?
사장님이라는분도 전화받자마자 사과를 하는것도 아니고 법적인책임 어쩌고 그러고있고
여태껏 여행다니면서 싼숙소,비싼숙소 다 묵어봤지만 여기처럼 이런 최악의 숙소는 처음이네요 말이 계속바뀌고 계속 말지어내고 고객 우롱하는 이딴숙소 정말 최악입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1 정말 최악입니다 최악 2019-07-09 hit1379 vote0
2 reply 정말 최악입니다 관리자 2019-07-09 hit978 vote0